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유튜브 알뜰폰이란? 구매절차 top
열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하는 질문

자주 하는 질문 고객님께서 자주 하시는 질문을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가입 이후 일정기간 일시정지, 해지, 요금제 변경, 유심기변 등을 제한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작성자 비케지기 (ip:)
  • 작성일 2017-12-04 14:35: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52
평점 0점

저희 비엔케이 알뜰샵에서 판매하는 거의 모든 상품은 기기값이 매우 저렴하거나 아예 할부원금 0원인 경우입니다.

이를 불편법적으로 악용해서 가입하자마자 해지하고 공기계로 되팔거나 대포폰으로 사용하는 사례가 발생할 위험이 매우 큽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부득이하게 통신사 본사가 모든 개통건에 대해 일시정지, 해지, 요금제 변경, 유심기변 등을 일정기간이 지난 뒤에 할 수 있도록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 기준은 통신사에서 일괄 적용하므로 저희 비엔케이와 무관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